대외수상내역

  1. 2022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글로벌경영협회(GMA)가 주관하는 2022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 현대해상 다이렉트가 각각 장기보험(14년 연속), 자동차보험(18년 연속), 다이렉트 자동차보험(17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GCSI는 9개 산업군 176개 상품군, 712개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고객만족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총 4가지 차원을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평가모델’에 따라 측정한 소비자평가 인증제도입니다. 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2. 2021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글로벌경영협회(GMA)가 주관하는 2021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가 각각 장기보험(13년연속), 자동차보험(17년연속), 다이렉트 자동차보험(16년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GCSI는 9개 산업군 187개 상품군, 752개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고객만족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총 4가지 차원을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평가모델’에 따라 측정한 소비자평가 인증제도입니다.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3. 2020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글로벌경영협회(GMA)가 주관하는 2020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가 각각 장기보험(12년연속), 자동차보험(16년연속), 다이렉트 자동차보험(15년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GCSI는 9개 산업군 187개 상품군, 752개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고객만족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총 4가지 차원을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평가모델’에 따라 측정한 소비자평가 인증제도입니다.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4. 2019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글로벌경영협회(GMA)가 주관하는 2019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가 각각 장기보험(11년연속), 자동차보험(15년연속), 다이렉트 자동차보험(14년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GCSI는 9개 산업군 187개 상품군, 752개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고객만족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총 4가지 차원을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평가모델’에 따라 측정한 소비자평가 인증제도입니다.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5. 2018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글로벌경영협회(GMA)가 주관하는 2018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가 각각 장기보험(10년연속), 자동차보험(14년연속), 다이렉트 자동차보험(13년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GCSI는 9개 산업군 187개 상품군, 752개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고객만족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총 4가지 차원을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평가모델’에 따라 측정한 소비자평가 인증제도입니다.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6. 2017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가 각각 자동차보험(13년연속), 장기보험(9년연속), 다이렉트 자동차보험(12년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특히 고객만족요소에 대한 개선과 고객 충성도 및 글로벌 역량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7. 2017 '일자리창출유공 국무총리표창 수상' 수상 로고
    당사는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능력 중심의 인재 채용을 통해 고용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는 등 일자리 창출분야에서 선도적 역할을 맡아온 바,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8. 2016 소외계층 후원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감사패 수상 수상 로고
    당사는 어려운 사람들과 소외계층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였으며 지속적인 후원으로 지역장애인 복지발전을 위해 기여하여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습니다.
  9. 2016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가 각각 자동차보험(12년연속), 장기보험(8년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현대해상은 고객만족 최고경쟁력의 보험회사 달성을 통해 미국이나 일본 같은 선진 보험시장 뿐만 아니라 현재 세계 경제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 등으로 활동무대를 꾸준히 넓혀 국내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영업 및 투자다각화를 지속할 계획입니다.
  10. 2015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가 각각 자동차보험(11년연속), 장기보험(7년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현대해상은 고객만족 최고경쟁력의 보험회사 달성을 통해 미국이나 일본 같은 선진 보험시장 뿐만 아니라 현재 세계 경제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 등으로 활동무대를 꾸준히 넓혀 국내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영업 및 투자다각화를 지속할 계획입니다.
  11.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가 각각 자동차보험(10년연속), 장기보험(6년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현대해상은 고객만족 최고경쟁력의 보험회사 달성을 통해 미국이나 일본 같은 선진 보험시장 뿐만 아니라 현재 세계 경제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 등으로 활동무대를 꾸준히 넓혀 국내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영업 및 투자다각화를 지속할 계획입니다.
  12. 2013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가 각각 자동차보험(9년연속), 장기보험(5년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현대해상은 고객만족 최고경쟁력의 보험회사 달성을 통해 미국이나 일본 같은 선진 보험시장 뿐만 아니라 현재 세계 경제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 등으로 활동무대를 꾸준히 넓혀 국내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영업 및 투자다각화를 지속할 계획입니다.
  13. 2012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가 각각 자동차보험(8년연속), 장기보험(4년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현대해상은 고객만족 최고경쟁력의 보험회사 달성을 통해 미국이나 일본 같은 선진 보험시장 뿐만 아니라 현재 세계 경제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 등으로 활동무대를 꾸준히 넓혀 국내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영업 및 투자다각화를 지속할 계획입니다.
  14. 2011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가 각각 자동차보험(7년연속), 장기보험(3년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현대해상은 고객만족 최고경쟁력의 보험회사 달성을 통해 미국이나 일본 같은 선진 보험시장 뿐만 아니라 현재 세계 경제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 등으로 활동무대를 꾸준히 넓혀 국내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영업 및 투자다각화를 지속할 계획입니다.
  15. 2010 고용창출 100대 기업 선정 대통령 인증패 수상 로고
    고용창출 100대 기업 선정 인증패 수여식은 고용노동부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고용노동부는 최근 1년간 우리나라 기업의 고용창출 현황을 분석해 중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으로 나누어 100개의 고용창출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대통령이 인증하는 시상식입니다. 당사는 청년층과 여성의 채용비중이 높고 근무환경이 좋은 기업으로 평가 받아 고용창출 우수 중견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6. 2010 2010 글로벌 고객 만족도(GCSI) 1위 수상 로고
    일본능률협회가 실시한 2010년 글로벌 고객만족도조사(GCSI)에서 전 부문(장기/자동차보험)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중 현대해상 자동차 브랜드인 하이카는 글로벌브랜드 역량지수(GBCI)조사에서 올해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해 탄탄한 브랜드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장기보험 브랜드 Hilife는 지난해 9월 발표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KCSI)조사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어 상품 및 서비스의 우수성을 입증하였습니다. 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올해의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 입니다.
  17. 2010 태안기름유출 자원봉사 감사패 수상 로고
    당사는 2008년 태안 기름유출사고로 인한 피해극복을 위해 서해안을 찾아 열과 성의를 다해 자원봉사활동에 앞장섰고 깨끗한 바다환경 복원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헌하여 충청남도 도지사로 부터 감사의 패를 전달받았습니다.
  18. 2009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와 하이라이프가 각각 자동차보험(5년연속), 장기보험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현대해상은 고객만족 최고경쟁력의 보험회사 달성을 통해 미국이나 일본 같은 선진 보험시장 뿐만 아니라 현재 세계 경제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 등으로 활동무대를 꾸준히 넓혀 국내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영업 및 투자다각화를 지속할 계획입니다.
  19. 2008 2008 글로벌 고객 만족도(GCSI) 1위 수상 로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 자동차 브랜드인 하이카가 4년 연속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올해의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 입니다.
  20. 2008 2008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1위 수상 로고
    글로벌경영위원회가 주관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성팅이 주최하는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조사에서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브랜드인 하이카가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GBCI는 다국적 컨설팅그룹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해외 8개국 현지법인을 활용해 글로벌적 기준으로 브랜드가 평가될 수 있도록 개발한 모델입니다. 이번 하이카의 3년 연속 수상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우수한 자동차보험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다짐해 봅니다.
  21. 2008 2008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 수상 로고
    한국일보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 서비스 품질을 혁신한 우수기업을 발굴해 포상하는 제도입니다. 현대해상은 2004년에 이어 2005년에도 보험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Hi 2010 선포를 통한 고객만족 지향과 고객불만에 대한 신속한 조치 등 현대해상의 돋보이는 대고객 서비스 의 우수성이 다시 한번 인정되었습니다.
  22. 2007 2007 글로벌 고객 만족도(GCSI) 1위 수상 로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 자동차 브랜드인 하이카가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올해의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 입니다. 현대해상은 고객만족 최고경쟁력의 보험회사 달성을 통해 미국이나 일본 같은 선진 보험시장 뿐만 아니라 현재 세계 경제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 등으로 활동 무대를 꾸준히 넓혀 국내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영업 및 투자 다각화를 지속할 계획입니다.
  23. 2007 2007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1위 수상 로고
    글로벌경영위원회가 주관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성팅이 주최하는 GBCI 시상식은 산업별 브랜드 경영수준을 평가하고 세계시장에서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정되었습니다. GBCI시상식에서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브랜드인 하이카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GBCI 1위 수상은 국내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하이카 브랜드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24. 2007 품질경영대회 우수상 수상 로고
    서울특별시에서 주관하는품질경영대회는 품질경영활동에 앞장서 산업계의 품질제일주의 확립에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업체를 발굴, 포상함으로써 산업현장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품질경영 분위기를 확산 시키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행사입니다. 당사는 뛰어난 창의력과 꾸준한 노력으로 모범적인 품질경영 운동을 전개함으로써 품질 향상과 분임조 활동의 확산·보급에 크게 기여하여 2006년도 서울특별시 품질경영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여하였습니다.
  25. 2006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1위 수상 수상 로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가 자동차보험(2년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현대해상은 현장중심 고객만족경영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실천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현대해상은 고객만족 최고경쟁력의 보험회사 달성을 통해 미국이나 일본 같은 선진 보험시장 뿐만 아니라 현재 세계 경제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 등으로 활동무대를 꾸준히 넓혀 국내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영업 및 투자다각화를 지속할 계획입니다.
  26. 2005 대한민국 스킬 경진 대회 금상 수상 로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개선스킬경진대회는 국내 우수기업의 개선스킬과 혁신활동의 성과를 선정, 발표하여 국내기업의 혁신성 향상과 산업계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정된 상입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개선활동과 탁월한 개선스킬을 통하여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큼을 인정받아 2005년 대한민국개선스킬경진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7. 2005 2005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로고
    '200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기능을 바탕으로 오랜 전통, 디자인, 마케팅, 서비스 등의 면에서 여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고급스럽고 품위있는 제품 이미지를 갖고 있는 명품브랜드 발굴, 시상함 으로써 국제 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고자 제정한 상입니다. 이번 조사에서 현대해상의 '하이카'가 '자동차보험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02년 9월 처음 선보인 '하이카'는 이후 '다 알아서 해주는 자동차보험'이라는 믿음과 편리성을 강조하여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이상적으로 결합하는데 성공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8. 2005 2005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1위 수상 로고
    GCSI인증제도란?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제공을 통해 보다 높은 고객만족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일본능률협회컨설팅에 의해 제정된 고객만족도 평가제도입니다. 이번 조사에서 현대해상은 금융-자동차보험 부분에서 ‘하이카 서비스’가 ‘Number1’을 인증받음으로써 명실 공히 자동차보험 서비스에서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