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 H는 ‘First & Best’라는 기업의지와 자부심을 상징하며 대외적으로는 ‘고객을 향한 최상의 서비스’를 의미한다. 주색인 Orange Color는 고객을 응대하는 임직원의 따스한 마음과 수준높은 서비스의 의미를 담고 있다.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해 수록된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하며, 재현성을 고려하여 최소 사이즈 이하의 사용은 금한다.
코퍼레이트마크 최소규격 기준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코퍼리트마크와 더불어 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의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다. 심볼마크와 병행하여 사용함을 원칙으로 하나 단독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코퍼리트 로고타입은 국문, 영문 2종류가 있으며 올바른 사용을 위해 반드시 규정을 준수하여 정확히 이용하고,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해 수록된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국문
영문
전용색상
전용색상은 코퍼레이트마크와 더불어 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전용색상의 표현은 별색인쇄를 원칙으로 하며 아래 명시된 칼라 No.를 표준으로 한다. 별색인쇄가 불가능한 신문, 잡지 등의 경우에는 아래의 제시된 4원색 인쇄기준을 활용한다. 웹의 경우에는 RGB기준을 활용한다.